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Blog Article


그런데 한국인 통역은 유튜버에게 이런 업소와는 풍경이 사뭇 다른 아주 특별한 마사지숍이 있다고 귀띔했다. SPA365에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대여해 준다. 또한 다낭,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문의로 인해 새로운 서비스로 9월말부터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서비스, 바버샵(이발소)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다낭에 갈만한 한인 업체가 적은 건 계속 언급했으니 짐작되시겠지만 가게는 가게 운영만으로도 너무 바쁩니다. 그렇기에 자체 예약보다는 저희 같은 부킹 실장을 통해 예약받는 것을 선호하고 그로 인해 자체 문의나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 또 보안상의 문제로 구글맵이나 정보를 등록해두지 않은 것도 한몫합니다.


해서 이전에 다낭에서 유명했던 화월루, 무엉탄, 세븐업은 현재 영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호아손 국립 공원은 여행지에서의 인생샷은 필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로 아직 한국인 사이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다른 곳보다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달랏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커피 산지로, 고급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안마 전에는 한국인 매니저님을 통해 어디가 불편한 지를 일일이 다 체크한 다음 안마를 하기에 평소에 불편하게 느꼈던 부분도 이 곳에 와서는 말끔히 해결됩니다. 프리서버 코스도 한정적이라서 막상 프리서버 아레나 마사지하다보면 과도한 프리서버 팁을 리니지 프리서버 요구하는 경우가 많고 대충대충 하는 듯한 느낌도 상당히 많이 받아서 한국에서 마사지 받는 프리서버 홍보 것은 메리트가 크게 없습니다. 요즘 다낭에서 핫한,
제일이발관 마사지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은 제일이발관은 요즘 가장 핫한 곳이에요.


미리 가 계시는 게 좋고, 혹시 그렇지 못한다면 카톡으로 연락을 미리 해두세요! 저희는 하룻동안 쌓였던 피로를 마사지로 풀고 저녁을 먹으러 갈 거라, 오후 4시 30분에 예약을 해놨습니다. 마사지가 마무리 되면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모든 코스가 종료됩니다.

Report this page